명동 쁨클리닉

명동피부과, 명동역피부과, 을지로피부과, 종로피부과, 광화문피부과, 명동필러, 명동보톡스, 명동역필러, 명동역보톡스, 명동리프팅, 명동레이저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세월 느껴지는 얼굴, 안전한 필러로 동안얼굴 만들 수 있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외치는 이들이 늘고 있다지만, 개인적인 노력으로 마음은 젊어질 수 있어도 외형적으로 젊어질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다. 상대적으로 동안은 있을 수 있어도, 어제보다 더 젊어지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이를 테면 한 번 생긴 눈가 주름, 팔자주름, 떨어져버린 얼굴 피부 탄력 등을 다시 과거로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하지만 현대 의학기술의 발달로 주름이나, 피부탄력으로 고민 많은 이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게 되었다. 대표적으로 필러, 보톡스 시술을 들 수 있다. 

 

이제는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필러시술은 매우 간단한 쁘띠 시술로, 주사를 통해 필러를 주입해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워주는 방법이다. 하지만 마냥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시술자의 디자인 감각이나 기술력에 따라 그 결과가 확연히 달라질 수 있고, 또한 얼굴에 직접 주입하는 물질인 만큼 입증된 정품 필러를 사용하여 시술이 이루어지는지도 시술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필러시술은 주름 개선. 즉각적인 볼륨 개선, 피부탄력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무엇보다 시술 후 바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 역시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짧은 시술 시간을 투자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효과가 6개월에서 2년까지 유지되니,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필러시술을 받기로 결정했다면 시술 전, 의료진의 치료 경력이나 병원에서 사용하는 약품이 정품인지, 정량을 사용하는지 등을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다. 또한 시술 전후 의료진이 알려주는 주의사항을 잘 이행해주는 것이 필러시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인데, 약 1주일 전후로는 사우나나 찜질방, 열탕 목욕 등은 피하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를 문지르거나 마사지를 받는 것은 약 한 달간은 피할 것을 권한다.

 


쁨클리닉 일산점 이산하 원장은 “아무리 젊게 살고 싶더라도, 거울 속 모습을 볼 때마다 노화로 인한 콤플렉스가 두드러지게 느껴진다면 다잡았던 마음도 무너지기 쉽다.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습관과 더불어 주름, 탄력과 같은 콤플렉스를 해결하는 것 또한 젊은 마음가짐을 가지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33
32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1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