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쁨클리닉

명동피부과, 명동역피부과, 을지로피부과, 종로피부과, 광화문피부과, 명동필러, 명동보톡스, 명동역필러, 명동역보톡스, 명동리프팅, 명동레이저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환절기 스킨케어, 아쿠아필로 해결 가능   

 

  

 

가을에 접어들면서 급격하게 떨어진 습도와 쌀쌀한 날씨 탓에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하다고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를 개선하고자 마사지를 하거나, 더 질 좋은 화장품을 구매하기도 하지만 노력한 만큼 그 효과가 눈에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다.  
 
때문에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하는 많은 이들이 의학기술의 발달로 생겨난 다양한 스킨케어 시술에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이러한 가을 시즌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 시술로 필링을 들 수 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전한 필링 제품으로 피부상태에 따라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해 시술이 진행되며, 각질 및 피지 제거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모공축소 등의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대표적인 필링 시술로 인지도가 높은 아쿠아필을 가장 먼저 꼽을 수 있다. 일명 모공 물청소라고도 불리는 아쿠아필은 각질, 피지 제거뿐만 아니라, 모낭충, 노폐물 청소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강력한 물청소 효과, 세척력과 흡입력이 뛰어나 피부결 정돈 및 톤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어 건조한 피부가 형성되기 쉬운 요즘,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연예인필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화학적 박피제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도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는 필링이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레틴알데히드 첨가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강력한 박피효과를 지닌 탄앤막필도 있다. 천연필링TAN과 천연대체피부막 MAHK 두 가지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노 기술로 피부 손상 없이 강력한 박피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천연 발효 나노 영양성분으로 필링 후 진피를 보호하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최근 이 같은 시술들이 대중적으로 너무나 많이 이뤄지다 보니, 가격이나 거리 등 단순한 조건만 따져 시술을 결정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피부는 한 번 손상되면 이를 회복시키기까지 생각보다 많은 투자를 필요로 한다. 따라서 의료진의 시술 경력이나 부작용 시 대처 시스템 등을 꼼꼼히 따져본 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아울러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평소 충분한 수분섭취와 규칙적인 생활습관, 그리고 계절에 맞는 적절한 보습효과를 지닌 화장품의 사용 등 가장 기본적인 부분들이 우선시되어야 한다는 사실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도움말= 쁨클리닉 범계점 서지훈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