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쁨클리닉

명동피부과, 명동역피부과, 을지로피부과, 종로피부과, 광화문피부과, 명동필러, 명동보톡스, 명동역필러, 명동역보톡스, 명동리프팅, 명동레이저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새해 더욱 신경 쓰이는 주름, 슈링크 리프팅으로 고민 해결   

 

 

 

 

 

새해를 맞이하면서 한 살 더 많아지는 나이보다 더욱 신경 쓰이는 것은 작년 이맘때 비해 더 늘어난 것만 같은 주름이다. 나이야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더 많아지고 깊어지는 주름은 숨길 수 없으니 당연한 일이기도 하다. 때문에 새해를 맞이해 초음파 리프팅을 통해 주름 고민을 해결하고 산뜻한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초음파 리프팅인 슈링크는 주름은 물론 이중턱, 볼처짐등까지 해결해주는 V라인 리프팅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기존 초음파 리프팅 시술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찾는다.

정확히 슈링크 리프팅이란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을 말한다.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콜라겐을 재생키셔주면서도 통증은 적다는 장점이 있다. 힘 없이 처진 얼굴라인, 이중턱 등에 받을수록 탄력이 생기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바쁜 연초 스케출 탓에 회복기단이 염려되는 이들에게도 슈링크 리프팅은 붓기나 붉어짐이 거의 없어 시술 직후에도 티가 나지 않으므로 걱정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기존에는 중, 장년층에서 주로 리프팅 시술을 찾았지만 최근에는 20대때부터 안티에이징, 탄력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 시술 연령층도 폭넓다.

하지만 슈링크 리프팅은 한 샷, 한 샷을 정확한 위치에 시술해야 V라인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시술이므로 신중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 개인마다 피부 두께나 특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를 섬세히 파악하고 정확한 위치에 시술해야 볼 꺼짐 현상 없이 탄력 개선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슈링크 리프팅과 더불어 다른 주사 시술, 리프팅 시술을 병행함으로써 복합적인 피부 고민, 탄력 및 주름 고민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필러와 보톡스는 슈링크와 병행 시 처진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끌어 올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리프팅의 경우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스킨아우라와 리프팅 효과에 초점을 맞춘 슈링크를 함께 병행해 피부 상부와 하부, 근막층까지 관리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은 보다 세부적인 얼굴 부위의 관리를 원한다면, 이중턱 관리에 특화된 V슈링크나 눈가 전용 아이슈링크 시술을 고려할 수 있다며 V슈링크와 아이슈링크는 각 부위에 맞는 전용 팁을 사용하는 슈링크 시술로 깊숙한 부분까지 초음파 에너지가 침투해 즉각적인 탄력 부여와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아쉬움과 설렘이 공존하기 마련이다. 지난 한 해의 고민들을 털어내고 보다 새롭고 활기찬 마음가짐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면 빠르고 자연스럽게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슈링크 리프팅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