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쁨클리닉

명동피부과, 명동역피부과, 을지로피부과, 종로피부과, 광화문피부과, 명동필러, 명동보톡스, 명동역필러, 명동역보톡스, 명동리프팅, 명동레이저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예쁜 입술 만들어주는 입술필러 …시술 전 주의사항은?   

 

 

 

 

 

이목구비가 아무리 예쁘더라도 입술이 처져 있으면 어쩐지 우울한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반대로 입꼬리가 항상 웃음을 머금고 있는 듯 살짝 올라가 있다면 밝고 긍정적인 인상을 주게 된다. 이렇듯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입술이기에 최근 예쁜 입술을 만들어줄 수 있는 입술필러 시술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크게 늘었다. 

입술필러는 크게 볼륨필러와 교정필러로 나뉜다. 볼륨필러는 얇은 입술을 볼륨감 있게 채워주어 보다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주고, 교정필러는 입 꼬리 각도, 길이를 교정해 작은 변화로 좋은 인상을 이끌어낸다. 작은 입술이나 입술 비대칭 등의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에도 입술필러를 통해 볼륨을 디자인하고 전체적이 윤곽 개선까지도 가능하다. 

20-30대 젊은 층에서는 주로 타고난 입술 끝이 처진 경우나 힘 없고 생기 있는 인상을 주는 입술, 입술선이 얇고 흐려 메이크업이 어려운 입술 등을 교정하기 위해 입술 필러를 찾는 이들이 많고 40-50대의 경우 노화로 인해 쭈글쭈글해진 입술주름이나 노화에 따른 입가 주변 처짐,흐려진 입술선 등을 개선하기 위해 입술 필러를 찾곤 한다. 

하지만 원하는 입술 모양이 있다고 해서 입술에만 초점을 맞춰 시술을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단순히 용량에 맞춰진 시술이 아닌 전체적인 얼굴과 이미지를 고려해 입술을 새롭게 디자인해 시술해야만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시술 시 입술 위, 아래 ,입꼬리로 나눠 각 부분을 꼼꼼하게 시술하는 것도 중요하며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입술의 산 모양과 꼬리 모양을 고려해 자연스러운 웨이브 라인이 생길 수 있도록 디자인해야 하기에 섬세한 감각이 필요하다. 얇은 입술 피부의 특성상 사용하는 필러 또한 입술 시술에 최적화된 입자가 작은 제품을 사용해야 보다 예쁘고 섬세하며 자연스러운 입술을 얻을 수 있다. 

입술은 복을 담는 그릇이라는 말이 있다.입술 끝이 올라간 웃는 얼굴에는 복이 담기는 반면, 입 꼬리가 처진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다면 복이 담기지 못하고 미끄러져 달아난다는 말이다.의식적으로 환하게 웃는 표정을 짓는 것도 중요하지만, 타고난 입술 모양이나 콤플렉스 또는 노화로 인해 이러한 표정을 만들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입술필러가 도움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다. 

글: 쁨클리닉 동탄점 김경태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