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쁨클리닉

명동피부과, 명동역피부과, 을지로피부과, 종로피부과, 광화문피부과, 명동필러, 명동보톡스, 명동역필러, 명동역보톡스, 명동리프팅, 명동레이저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명동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가을철 깊어지는 주름, 초음파 리프팅으로 개선 가능해   



 

 

한낮에는 얇은 티셔츠 한 장만 입을 정도지만, 밤이 되면 추워져 두꺼운 패딩 생각이 절로 날 정도로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진다. 요즘처럼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심한 시기에는 피부의 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탄력이 저하돼 주름이 깊게 생길 수 있다. 

한 번 주름이 생기고 나면 피부 마사지나 팩, 화장품 등 개인적인 노력만으로는 개선하는 데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의학 기술의 힘을 빌리는 이들이 많은데,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슈링크리프팅이다. 

슈링크리프팅이란,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SMAS)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이다. 얼굴을 팽팽하게 만들어 깊은 주름에도 효과적이며, 피부 노화로 인해 탄력이 저하돼 처진 얼굴라인과 이중 턱 개선에 효과적인 시술이다. 받을수록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안의 조건 중 하나인 V라인을 갖고 싶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무너지는 얼굴 라인이 고민이라면슈링크리프팅이 얼굴 라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시술 직후에도 붓기나 붉어짐이 거의 없어 시술 받은 티가 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만족스러운 리프팅 시술결과를 위해서는 병원선택 시 매우 신중할 필요가 있다. 의료진의 시술 이력은 물론 개인별 피부특성을 고려하여 샷수, 강도 등이 결정되는지, 식약처가 인증한 정품만을 사용하는지, 부작용이 나타날 경우 그 대처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시술 후 관리 등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시술에 임해야 더욱 안전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사람의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피부도 제각기 다르므로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시술 방법에도 차이가 있다. 개인의 피부 두께와 특징을 면밀히 파악했을 때 더욱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한 것이다. 정확한 위치와 적절한 강도로 시술을 진행해야 볼 꺼짐 현상 없이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처럼 시술에 대한 신중한 접근과 더불어, 환절기 기후를 고려한 보습, 영양공급 등의 피부 관리 습관을 병행한다면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글 :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53
52
51
50
49
48
47
46
45
44
43
42
41
40
39
38
37
36
35
34
닫기